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합이 있으면 좋다? 나쁘다?

[로운사주명리] 합이 있으면 좋다? 나쁘다? 사주에서 합(合)이라는 것이 있으면 좋은가? 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합이라는 것은 어감상으로는 참 좋은 것처럼 보입니다. 실제 합운에는 살림살이가 늘어나기도 하고 이성운이 증가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합이라는 것은 그만큼 파이가 늘어나는 것이기 때문에 신경쓸게 많아지기도 하고 내 손발이 여러번 번거로워지기도 합니다. 합이 되면 합화물이 생기게 됩니다. 합은 증가, 결속, 생산, 확장 등을 말하는데 남녀가 만나서 아이를 생산하는 것도 합화물이라고 볼 수가 있겠죠. 그리고, 년월에 합이 붙으면 직장에서 동료들과 프로젝트를 새로 진행을 하기도 하고 주업, 부업을 확장하기도 할 수 있겠습니다. ◎戊◎◎ ◎寅亥◎ 지지가 인해합(육합)으로 되어있습니다. 편관, 편재가 육합이 됩니다. 관성과 재성이 합이 되어 서로의 발이 묶여버리고 한 가지가 쭉 치고나가기 어렵게 됩니다. 물론, 장점도 있는데 육합이 되었을 때 충(沖)이 오면 잘 버티게 되기는 합니다.   하지만, 관성이 하나가 있을 때 더 순일하고 높은 자리로 갈 수가 있지만 육합으로 묶여버리게 되었을 때 굉장히 답답한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월주는 부모형제의 자리이고 일주는 나자신, 배우자 자리 입니다. 이렇게 되면 어쩔 수 없이 부모님 때문에 집에 왕래할 일이 잦거나 아이를 부모님에게 맡기던지 해서 자주 왕래를 하게 됩니다. 아니면, 부모님의 건강이 안좋아서 나와 배우자가 부모님을 계속 신경을 써야 하기도 합니다. 부모님이 나에 대해 집착을 하거나 지나친 사랑을 주기도 합니다. 나도 부모님과 떨어지는데에 별 생각을 안할 수 있고요. 그래서, 내가 독립적이지 못하고 부모님과 엮여서 나이를 먹어도 한 집안에서 지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戊◎◎ 亥寅亥◎ 이렇게 되면 어떻게 해석을 해야 할까요? 부모형제 자리도 마찬가지고 자녀의 자리, 수하인의 자리에도 합이 생기게 됩니다. 그럼 부모자식에 대한 지나친 사랑, 애정 등으로 내가 온전히 발전하기 어...

[로운사주명리] 임수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로운사주명리] 임수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임수일간에게 2024년은 굉장히 힘들고 곤곤한 한 해였을겁니다. 인덕이 없고 할 일은 태산같고..해결이 어렵고 골치아픈 일들을 처리해야 했을 겁니다. 심하면 사고수를 겪기도 하고요. 문서운, 계약운, 합격운이 떨어지게 됩니다. 일간이 입묘하므로 답답하고 정체가 되기도 합니다. 건강도 시원찮기도 합니다. 

2025년에 정신적으로는 새로운 활동, 새로운 입지에 대한 근심이 따르게 되는데 이것 저것 하곳 싶은게 많아지는 시기가 됩니다. 하지만, 즉흥적이고 무계획적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기혼 여성은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는 시기가 됩니다. 원국에 년월간에 정관이 있는 사람은 상관견관이 되며, 직장에 다니는 사람은 상사와 마찰이 생기게 됩니다. 그러나 어지간하면 현실적으로 크게 문제가 되거나 하지는 않습니다. 

2025년 현실에는 나의 무대가 확장이 되며 할 일이 많아지고 돈 되는 일들이 많아질겁니다. 직장인은 사업을 벌이기도 하고 먼 곳 출입, 해외 출입을 하기도 합니다. 재물적인 면에서는 성취가 빠르게 이루어지게 됩니다. 그러나, 중간에 삐끗하기도 하지만 어지간하면 괜찮아 지게 됩니다.

이전부터 앓았던 골치 아픈 일이 말끔히 해결 되기도 하고 생각지도 못한 귀인을 만나기도 합니다. 오래 갈 인연 (최소 5~10년이상)을 접하기도 하고 사업 아이템을 발견하기도 합니다. 이 시기에 귀인에게 배우는 기술이나 아이템은 길게 쓸 수 있는 아이템이 됩니다.

부동산의 계약이 있기도 하고 식구가 증가하기도 합니다. 연인들에게는 혼담이 오고가기도 합니다. 그리고 남자에게는 이성운이 활짝 피는 시기가 됩니다. 결혼 할 인연을 만나기도 합니다. 

귀인을 몰라보고 그냥 지나치면 귀인이 사라지게 되므로 2025년에는 집중해서 나에게 귀인이 되는 것 같은 사람을 잘 포착해야 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