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무토일간은 올해에는 정신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압박감, 통제감에 휩싸이거나 난이도가 높은 미션에 대해 고민이 많게 되었을 겁니다.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하는 시기가 됩니다.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내년에도 마찬가지로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는 시기이며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남녀공통 직장문제, 자신의 명예나 체면에 대한 고민,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거래처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합니다. 현실적으로는 활동력이 매우 느려지며 현금의 흐름운이 정지가 됩니다. 건강운도 시들시들해서 몸 여기저기 아프기도 합니다. 문서사의 결함이나 사기, 배신, 모함 등의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계약을 진행해야 하며 문서계약운에 있어서는 반드시 고민을 잘 해보고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학생에게는 공부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하며 자기계발에는 긍정적으로 쓰이는 2025년이 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분주하게 움직임이 생기게 됩니다. 현금 흐름운이 정지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상업활동을 하거나 금전거래를 하는 행위는 모두 성과가 안 좋게 됩니다.  대신에 수수료, 자격료, 기술료, 임대료, 지적재산권료 등을 받는 일에는 긍정적으로 쓰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장사하는 사람들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운 운이 되고 기술이나 면허를 사용하여 쓰는 사람들은 그래도 좀 잘 쓴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정신적으로도 현실적으로도 상당히 갑갑함이 많은 2025년이 되겠습니다. 그 다음을 위한 도약이나 기폭제로 2025년을 잘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로운사주명리] 남자는 음(陰) 여자는 양(陽)을 반긴다



[로운사주명리] 
남자는 음(陰) 여자는 양(陽)을 반긴다


  • 남자는 음(陰) 여자는 양(陽)을 반긴다


사주원국에서 중요하게 보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그건 지지에 남자는 음(陰)이 들어있는지? 여자는 양(陽)이 들어와있는지를 보는 건데요? 남자는 태초에 양기를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그러므로 음으로만 편중된 사주더라도 그 피해를 덜 입게 됩니다. 

반대로 여자도 마찬가지로 양기로 편중된 사주라도 그 피해를 덜 입게 됩니다. (어쨌든, 편중이 되므로 피해를 받게 되기는 합니다) 남자는 지지에 申子辰이 있으면 살아가면서 여성의 혜택을 매우 잘 받게 됩니다. 애정사가 쉽게 열리기도 하고 이성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됩니다. 

반대로 寅午戌이 지지에 깔려있으면 이성의 혜택을 받기가 어렵게 되겠죠? 남자는 午를 잘 못쓰거든요. 반대로 여자는 寅午戌을 잘 씁니다. 그런데 애정사에서는 가장 중요한것이 申子辰입니다. 여자더라도 申子辰이 한글자 정도 있어주면 애정전선에 도움이 됩니다. 

아무리 여자더라도 火로만 구성되어있으면 水라는 윤활제가 없으므로 이성의 연결이 원활하지가 않고 뚝뚝 끊기거나 인연이 착 달라붙기가 어렵습니다. 음양이 가장 상위의 개념이기 때문에 아무리 관성, 식상이 있더라도 좀 번거롭기는 합니다. 

이럴 때 지지에 子 하나라도 있으면 이성의 혜택도 받고~ 애정전선도 잘 연결되고~ 아주 일석이조입니다. 그럼 한 글자만 있어도 성립이 되느냐고 반문할 수도 있습니다. 답은 한 글자만 있어도 됩니다. 申 한글자만 있어도 삼합 작용으로 인해서 水로 가려는 성질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이게 얼마나 중요한 개념이냐하면 대운에서 음양만 잘 구분해도 팔자가 어떻게 흘러가는지 대충 보입니다. 남자는 양기가 오면 탈탈 털리고 여자는 음기가 오면 탈탈 털립니다. 남자는 午未에 박살이 나고 여자는 子丑에 박살이 납니다. 

누구나 한겨울, 한여름은 힘들게 보내지만 음양이 편중되면 매우 힘들게 됩니다. 사주원국을 딱 봤을 때 지지에 음양혜택을 잘 받고 있으면 그 사람이 어떤 혜택을 받으면서 살게 될지 첫 단추가 꿰어지게 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