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무토일간은 올해에는 정신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압박감, 통제감에 휩싸이거나 난이도가 높은 미션에 대해 고민이 많게 되었을 겁니다.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하는 시기가 됩니다.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내년에도 마찬가지로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는 시기이며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남녀공통 직장문제, 자신의 명예나 체면에 대한 고민,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거래처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합니다. 현실적으로는 활동력이 매우 느려지며 현금의 흐름운이 정지가 됩니다. 건강운도 시들시들해서 몸 여기저기 아프기도 합니다. 문서사의 결함이나 사기, 배신, 모함 등의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계약을 진행해야 하며 문서계약운에 있어서는 반드시 고민을 잘 해보고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학생에게는 공부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하며 자기계발에는 긍정적으로 쓰이는 2025년이 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분주하게 움직임이 생기게 됩니다. 현금 흐름운이 정지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상업활동을 하거나 금전거래를 하는 행위는 모두 성과가 안 좋게 됩니다.  대신에 수수료, 자격료, 기술료, 임대료, 지적재산권료 등을 받는 일에는 긍정적으로 쓰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장사하는 사람들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운 운이 되고 기술이나 면허를 사용하여 쓰는 사람들은 그래도 좀 잘 쓴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정신적으로도 현실적으로도 상당히 갑갑함이 많은 2025년이 되겠습니다. 그 다음을 위한 도약이나 기폭제로 2025년을 잘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로운사주명리] 寅申巳戌

 


[로운사주명리] 寅申巳戌


寅申巳戌이 네글자는 공통적으로 무엇을 의미할까요? 실력, 살기, 독성, 신통력, 재주, 권력 등을 의미하고 지지에 이런 글자가 많다는것은 뭘 해도 크게 사고한번 친다는 겁니다. 

그런데 이 글자들은 다루기가 쉽질 않아서 잘못하면 된통 당하기도 하고 수술대에 오르기도 합니다. 능력자가 아닌 이상에는 이 글자를 감당을 잘 못하게 됩니다. 

寅巳申삼형살이라는것은 형살 중에서도 최고 등급이 되는데 이것을 잘 다루면 공권력, 실력자, 권력자가 되기도 하지만 반대가 되면 범죄자가 되기도하고 사회의 이단아, 불량아를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그러니 이 글자들 자체만으로도 살얼음판을 걷는것같은 그런 긴장감을 만들어주기도 한다는 것이죠. 그 중에서도 寅과 申이 강하고 巳, 戌은 그 아래가 됩니다. 

어쨌든 네 글자 모두 쉽지않은 글자이지만 잘만 다루면 금상첨화입니다. 寅은 호랑이인데 신령급동물이라 칭합니다. 산 속의 왕이니 최고의 권력을 가진 글자이지만 동시에 화가나면 무자비하게 살상을 일으키기도 합니다. 

지지에 寅이라는 글자가 있으면 초일류가 될 수 있는 자질이나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도 봅니다. 申은 원숭이인데 원숭이는 사람들 앞에서 재주를 부리기도 하는 동물입니다. 

묘하고 신통한 재주가 있다고 해석을하고 申의 글자를 보시면 정확하게 4등분을 한 글자모양입니다. 이것은 니것과 내것의 구분이 정확하고 확실하다는 이야기인데 맺고 끊음이 확실하므로 그 자체로 냉정한 실력자라고도 봅니다. 서슬퍼런 숙살지기의 가을 글자이므로 실속을 위해서 확실히 단도리를 친다고 봅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