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무토일간은 올해에는 정신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압박감, 통제감에 휩싸이거나 난이도가 높은 미션에 대해 고민이 많게 되었을 겁니다.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하는 시기가 됩니다.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내년에도 마찬가지로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는 시기이며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남녀공통 직장문제, 자신의 명예나 체면에 대한 고민,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거래처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합니다. 현실적으로는 활동력이 매우 느려지며 현금의 흐름운이 정지가 됩니다. 건강운도 시들시들해서 몸 여기저기 아프기도 합니다. 문서사의 결함이나 사기, 배신, 모함 등의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계약을 진행해야 하며 문서계약운에 있어서는 반드시 고민을 잘 해보고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학생에게는 공부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하며 자기계발에는 긍정적으로 쓰이는 2025년이 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분주하게 움직임이 생기게 됩니다. 현금 흐름운이 정지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상업활동을 하거나 금전거래를 하는 행위는 모두 성과가 안 좋게 됩니다.  대신에 수수료, 자격료, 기술료, 임대료, 지적재산권료 등을 받는 일에는 긍정적으로 쓰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장사하는 사람들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운 운이 되고 기술이나 면허를 사용하여 쓰는 사람들은 그래도 좀 잘 쓴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정신적으로도 현실적으로도 상당히 갑갑함이 많은 2025년이 되겠습니다. 그 다음을 위한 도약이나 기폭제로 2025년을 잘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로운사주명리] 이론으로 설명이 어려운 명리학의 뒷면



[로운사주명리] 이론으로 설명이 어려운 명리학의 뒷면


명리학은 기본적으로 학문입니다. 그런데 공부를 하다보면 학문적으로 풀리지 않는 의문점이 필히 발생을 하게 됩니다. 학문적으로 막히는 부분이랄까요? 그게 바로 유형/무형의 논리입니다. 예를 들어서 정관이 입묘하게 되면 여성의 입장에서는 남자덕을 잃어버리게 됩니다. 

남편이 무능력해서 1인분을 못하거나... 애정사의 변형이 발생해서 바람을 피운다거나 사랑을 안주거나...건강을 잃어서 몸져 누워있는 남편이 되거나...이런식으로 남자의 덕을 잃고 못 받게 됩니다. 일반적으로는요. 

그런데 결혼을 한 부부를 놓고보면 관성이 입묘가 되었는데도 잘 살고 있는 부부가 있더란겁니다. 이게 바로 데이터가 튀는 값이 됩니다. 이 튀는 값을 놓고보면 남편이 귀신같은 모양으로 살고 있으면 부부 모양의 유지가 가능합니다. 

완전한 모양이 아닌 어딘가 허결하게 지내서 더 큰 흉이나 화를 피해가는 방법이 됩니다. 음, 뭐 이런 말이 있죠? 살을 주고 뼈를 취한다! 라고 하죠?ㅎㅎ부부는 원래 동거를 하는 모양을 가지게 됩니다. 이것은 서로 엄청난 기운의 공여가 일어나게 됩니다. 

그러나, 한 쪽이 떨어져 지낸다던가 주말부부를 한다던가 기러기 형태로 지내게 되면 부부의 형태를 유지할 수가 있게 된다는 겁니다. 동거를 구하지 않고 한 쪽이 무대 뒤로 귀신처럼 사는 모양이 되면 부부형태를 잘 유지할 수가 있게 된다는 거죠. 

또 다른 방법으로는 둘 다 해외로 가있는 겁니다. 우리나라의 입장에서 바다건너 해외는 말그대로 外가 됩니다. 그래서 심판자의 눈을 속이고 안보이게 만들 수가 있습니다. 그러면 입묘의 흉을 많이 피해가게 됩니다. 입묘가 된다는 것을 한번 생각해보세요. 

입묘는 물상적으로 무덤속으로 들어간 모양새가 됩니다. 그러니, 이렇게 눈으로 보면 안보입니다. 입묘가 된 환경을 조성하면 모양을 잘 지킨거기 때문에 그대로 잘 넘어갈 수가 있습니다. 이것을 그대로 사용하게 되면 흉을 피해갈 수가 있게 됩니다. 

반대로 생각해보면 드러나면 '된통 맞는다' 이 얘깁니다. 그러니 드러나지 않되 안 보이도록 사는 형태를 취하면 됩니다. 중앙요직, 대기업 임원, 사업가, 도심에서 사회적으로 실력행사를 하는 사람? 이게 입묘 맞으면 다 골로 가버리는 겁니다. 생각해보세요 대기업 임원은 아주 잘 보이잖아요. 삼성 임원, LG 임원 등등... 세속적이니 밖에서 보면 너무너무 잘 보이죠~?

그러니, 귀신처럼 살면 흉을 피해간다는 겁니다. 다른 또 다른 방법으로는 활인업자가 되면 액땜을 크게 하게 됩니다. 활인업자는 심판자의 눈에서 볼 때 좋은 일을 하는 놈입니다. 남을 살리고 알려주고 구도해주는 역할을 하게 되죠. 그러니 활인업을 하는 놈은 면죄부를 주게 됩니다. 

또 뭐가 있더라? 아, 오늘내일 하는 일이 똑같은 사람도 귀신같이 사는 모양이 됩니다. 심판자의 눈에는 오늘 내일 하는 일이 반복, 반복 똑같이 하는 사람은 튀질 않아서 안보이는게 인정이 됩니다. 이것은 뭐, 학문적으로 완전히 논리적으로 서술할 부분이 아니라서 안 믿는 사람도 많을 겁니다. 하지만, 뭐 임상을 해보면 알 수 있는 부분이라...받아들일 사람만 받아들이면 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