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무토일간은 올해에는 정신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압박감, 통제감에 휩싸이거나 난이도가 높은 미션에 대해 고민이 많게 되었을 겁니다.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하는 시기가 됩니다.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내년에도 마찬가지로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는 시기이며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남녀공통 직장문제, 자신의 명예나 체면에 대한 고민,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거래처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합니다. 현실적으로는 활동력이 매우 느려지며 현금의 흐름운이 정지가 됩니다. 건강운도 시들시들해서 몸 여기저기 아프기도 합니다. 문서사의 결함이나 사기, 배신, 모함 등의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계약을 진행해야 하며 문서계약운에 있어서는 반드시 고민을 잘 해보고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학생에게는 공부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하며 자기계발에는 긍정적으로 쓰이는 2025년이 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분주하게 움직임이 생기게 됩니다. 현금 흐름운이 정지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상업활동을 하거나 금전거래를 하는 행위는 모두 성과가 안 좋게 됩니다.  대신에 수수료, 자격료, 기술료, 임대료, 지적재산권료 등을 받는 일에는 긍정적으로 쓰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장사하는 사람들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운 운이 되고 기술이나 면허를 사용하여 쓰는 사람들은 그래도 좀 잘 쓴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정신적으로도 현실적으로도 상당히 갑갑함이 많은 2025년이 되겠습니다. 그 다음을 위한 도약이나 기폭제로 2025년을 잘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로운사주명리] 사주는 직관적으로 해석하라




 [로운사주명리] 
사주는 직관적으로 해석하라


통변은 논리적이어야 합니다. 없는 말을 지어낼 필요가 없습니다. '천을귀인과 공망이 합쳐지면 귀인의 효과가 30프로만 나온다' 이런 짬뽕논리로 보는게 아닙니다.


○乙○○

○亥申○  申년


정관운입니다. 그리고 천을귀인 운이면서 공망도 같이 작동하게 됩니다. 이걸 짬뽕식으로 해석하면 정관도 있고 천을귀인도 있고 공망도 있으니 종합하면 각각 30퍼센트만 작동한다고 해석하실 건가요?ㅋㅋㅋ

실제로는 전부 각각 일어나게 됩니다. 정관은 정관대로 공망은 공망대로 귀인은 귀인대로 작동합니다. 정관운이니 사업자라면 명함을 멋들어진 것으로 새로 파서 어깨가 으쓱해진다거나 미취업자에게는 취업운이 될 것입니다. 소수의 난 사람들은 건물을 사기도하고 삐까번쩍한 자동차를 구입하기도 할 것입니다.

그런데 공망이 있으니 한번에 처리되는 법이 없고 여러 번 애를 먹어야 성취가 될겁니다. 되기는 되는데 빙~~돌아가야 한다는 거죠. 

천을귀인이니 좋은 사업 아이템이나 유리한 조건의 계약 기회가 오기도 하고 실제 귀인을 만나기도 합니다. 오래도록 인연을 이어갈 사람을 만나기도 합니다.

이것이 전부 다 일어나게 됩니다. 공망이 섞여서 등급이 낮은 귀인이 온다거나 고작 1~2년짜리 아이템을 얻는다거나 이런게 아니라는 겁니다. 이해가 가시겠죠~~?

그냥 보이는 대로 해석하면 됩니다. 낫놓고 기역자도 모른다는 말이 있듯이 앞에 있는 것을 그대로 보고 해석하면 되는건데 굳이 애써 새로운 그림을 그려낼 필요가 없습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