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무토일간은 올해에는 정신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압박감, 통제감에 휩싸이거나 난이도가 높은 미션에 대해 고민이 많게 되었을 겁니다.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하는 시기가 됩니다.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내년에도 마찬가지로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는 시기이며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남녀공통 직장문제, 자신의 명예나 체면에 대한 고민,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거래처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합니다. 현실적으로는 활동력이 매우 느려지며 현금의 흐름운이 정지가 됩니다. 건강운도 시들시들해서 몸 여기저기 아프기도 합니다. 문서사의 결함이나 사기, 배신, 모함 등의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계약을 진행해야 하며 문서계약운에 있어서는 반드시 고민을 잘 해보고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학생에게는 공부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하며 자기계발에는 긍정적으로 쓰이는 2025년이 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분주하게 움직임이 생기게 됩니다. 현금 흐름운이 정지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상업활동을 하거나 금전거래를 하는 행위는 모두 성과가 안 좋게 됩니다.  대신에 수수료, 자격료, 기술료, 임대료, 지적재산권료 등을 받는 일에는 긍정적으로 쓰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장사하는 사람들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운 운이 되고 기술이나 면허를 사용하여 쓰는 사람들은 그래도 좀 잘 쓴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정신적으로도 현실적으로도 상당히 갑갑함이 많은 2025년이 되겠습니다. 그 다음을 위한 도약이나 기폭제로 2025년을 잘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로운사주명리] 경금일간 행동유형 및 특성

 


[로운사주명리] 경금일간 행동유형 및 특성


경금은 계절로는 가을이고 무쇠, 바위, 금속, 제련되지 않은 철을 상징합니다. 차가운 숙살지기의 기운이기 때문에 경금은 정확하고 간결한 것을 추구합니다. 그리고 의리를 의미합니다. 이 의리를 정 때문이라기 보다는 목표와 공동체를 위한 '의'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래서 맺고 끊는 게 확실하고 간결합니다. 경금일간은 기면 기고 아니면 아닌 사람들이라 관계가 끝나게 되면 쿨하게 이별하죠. 이들은 뒤끝도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정확함을 요구하고 규칙, 규율을 요구하기 때문에 이런 점을 고깝게 생각하거나 평소에 맘에 들지 않아하는 사람이 주변에 생기게 됩니다.

애매모호한 것을 질색하기 때문에 어물쩡 넘어가려하는 것을 잘 못 견뎌합니다. 자신의 궁금증이 풀리거나 명확하게 상황이 정리될때까지는 자신이 원하는 대로 움직여주기를 바라게 됩니다. 그리고 상황이 정리되면 또 쿨하게 잊어버리기도 합니다. 

지지에 신금(申金)도 마찬가지인데 이별, 분리, 단절의 기운이 무척이나 강합니다. 그래서 경신일주 같은 경우에는 살기와 단절의 기운이 너무 강력하니...살면서 이별이나 단절을 많이 하게 됩니다.

경금 이들의 직업으로는 군인, 경찰같은 직업군에서 심심치않게 볼 수가 있습니다. 군인이나 경찰같은 직업은 반드시 '강제력' '강압'을 동반하게 됩니다.

규칙과 규율을 내세우면서 이것을 지키지 않게되면 강제력을 동원해서라도 집단이 추구하는 '의'에 맞추려고 하게 됩니다. 

이런 행위는 결국에는 실속과 열매를 위한 일이 됩니다. 안되면 힘으로라도 제압해서 정확하고 간결하게 목표를 맞추려고 합니다. 경찰같은 경우에는 범죄자를 잡아서 법의 판결을 받게 넘기는 행위를 합니다. 그래야 이 사회가 잘 돌아가고 깨끗해지거든요.

경금일간의 특성... 이해가 되셨나요?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