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무토일간은 올해에는 정신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압박감, 통제감에 휩싸이거나 난이도가 높은 미션에 대해 고민이 많게 되었을 겁니다.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하는 시기가 됩니다.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내년에도 마찬가지로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는 시기이며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남녀공통 직장문제, 자신의 명예나 체면에 대한 고민,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거래처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합니다. 현실적으로는 활동력이 매우 느려지며 현금의 흐름운이 정지가 됩니다. 건강운도 시들시들해서 몸 여기저기 아프기도 합니다. 문서사의 결함이나 사기, 배신, 모함 등의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계약을 진행해야 하며 문서계약운에 있어서는 반드시 고민을 잘 해보고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학생에게는 공부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하며 자기계발에는 긍정적으로 쓰이는 2025년이 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분주하게 움직임이 생기게 됩니다. 현금 흐름운이 정지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상업활동을 하거나 금전거래를 하는 행위는 모두 성과가 안 좋게 됩니다.  대신에 수수료, 자격료, 기술료, 임대료, 지적재산권료 등을 받는 일에는 긍정적으로 쓰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장사하는 사람들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운 운이 되고 기술이나 면허를 사용하여 쓰는 사람들은 그래도 좀 잘 쓴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정신적으로도 현실적으로도 상당히 갑갑함이 많은 2025년이 되겠습니다. 그 다음을 위한 도약이나 기폭제로 2025년을 잘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로운사주명리] 사주의 한계를 알아야 한다

 


[로운사주명리] 사주의 한계를 알아야 한다


사주를 볼 때 기준이 흔들리면 공부를 무척 해메시게 됩니다. 사주는 엄연히 한계가 존재하는 학문입니다. 우주의 기운을 문자로 상형한 것이 사주팔자이며, 사주팔자는 일정하게 주기운동을 하게 되는데요?

이 주기운동을 읽어냄으로써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 내가 어떤 액션을 취해야 할지 아는것이 사주명리학을 공부하는 이유입니다. 

옛날 술사님들이 사주의 인식을 많이 망쳐놓은부분인데...사주로 횡액사를 맞추고 미래가 미리 정해져있는 것처럼 만드는 분위기를 형성시킨것을 현재 우리가 답습하고 있는 것입니다.

일정한 주기운동을 하지만, 여기에 사건은 아직 정해진 것이 없습니다. 예를 들어 천을귀인 운이라고 가정해 보았을 때의 패턴은 이렇습니다

  1. 그 동안의 문젯거리를 해결
  2. 귀인의 등장 및 만남
  3. 문서를 작성하는 일이 생김
  4. 오랫 동안 함께 할 아이템 획득
  5. 식구의 증가
  6. 의식주 확장
  7. 시험합격운 증가
이 중에서 뭐가 걸리게 될 지는 모릅니다. 하나만 걸릴 수도 있고 여러개가 중첩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콕 찝어서 하나만 말해주는 것은 맞추면 대박이지만 틀리면 그대로 쪽박차는 거죠.

맞는 통변은 상황에 맞춰서 이것을 나열식으로 풀이해주는 겁니다. 사주의 한계는 이런겁니다. 콕 찝어서 맞추는 것은 통변의 안정성과 효율이 매우 떨어지는 일입니다.

사주로 수명을 맞춘다느니...재물의 액수를 맞춘다느니...다 거짓말입니다. 대충, 어느 정도 까지라고 얘기는 해줄수 있어도 정확한 액수를 맞춘다거나 수명을 맞추는 것은 다 거짓부렁입니다.

수명이 언제쯤 위험할지는 예측이 가능하지만 "반드시 죽어" 라고는 못합니다. 하수들이나 그렇게 말하죠.

의학의 발달로 인간은 생각보다 그렇게 쉽게 안죽습니다. 외모를 본다는 것도 거짓말입니다. 신기있는 무당님들이나 가능한거고 사주명리술사들은 못 맞춥니다.

정확한 생김새를 표현하는 건 무당님들이 할 일이고 사주만 가지고는 절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러니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