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

추천 가젯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로운사주명리] 무토일간 2025년 乙巳년 신년운세 무토일간은 올해에는 정신적으로 감당하기 힘든 압박감, 통제감에 휩싸이거나 난이도가 높은 미션에 대해 고민이 많게 되었을 겁니다.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하는 시기가 됩니다.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내년에도 마찬가지로 여자는 남자에 대한 고민이 생기는 시기이며 기혼 남성에게는 자녀에 대한 근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남녀공통 직장문제, 자신의 명예나 체면에 대한 고민, 사업하는 사람이라면 거래처에 대한 고민이 생기기도 합니다. 현실적으로는 활동력이 매우 느려지며 현금의 흐름운이 정지가 됩니다. 건강운도 시들시들해서 몸 여기저기 아프기도 합니다. 문서사의 결함이나 사기, 배신, 모함 등의 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잘 알아보고 계약을 진행해야 하며 문서계약운에 있어서는 반드시 고민을 잘 해보고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 학생에게는 공부하기 좋은 시기이기도 하며 자기계발에는 긍정적으로 쓰이는 2025년이 될 것입니다. 내부적으로는 분주하게 움직임이 생기게 됩니다. 현금 흐름운이 정지가 되어버리기 때문에 상업활동을 하거나 금전거래를 하는 행위는 모두 성과가 안 좋게 됩니다.  대신에 수수료, 자격료, 기술료, 임대료, 지적재산권료 등을 받는 일에는 긍정적으로 쓰이게 됩니다. 그러므로 장사하는 사람들은 사용하기가 매우 어려운 운이 되고 기술이나 면허를 사용하여 쓰는 사람들은 그래도 좀 잘 쓴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정신적으로도 현실적으로도 상당히 갑갑함이 많은 2025년이 되겠습니다. 그 다음을 위한 도약이나 기폭제로 2025년을 잘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로운사주명리] 재성대운과 식상대운




[로운사주명리] 재성대운과 식상대운


사람이라면 누구나 재성대운과 식상대운을 반기게 됩니다. 왜냐하면 재성대운은 내가 하는 만큼 성취가 바로 잘 나오게 되고 식상대운은 내가 자유로움을 느끼면서 활동하기 때문이죠. 

정재대운은 규칙적인 생활, 안정적인 생활에서 내가 벌어들일 재물이 예측이 되는 모양새가 됩니다. 주로 조직생활자들이 그렇습니다. 월급을 받는 사람이라면 벌어들일 재물을 예측할 수가 있죠. 

사업자의 정재대운이라고 하면 안정적인 품목을 취급합니다. 주로 생필품이나 사람이 꼭 필요로 하는 품목들을 취급하면서 유동이 적은 품목을 선호합니다.

재물운으로는 매우 안정적이고 탄탄한 상태가 됩니다. 하지만, 정재대운은 변화가 적기 때문에 지루함을 동반하고 정신적으로 고통을 주기도 합니다. 

반대로 편재대운은 온전히 내 돈이 아닌 다른 대중의 돈이 섞여있는 모양새가 됩니다. 벌어들이는 재물의 규모가 예측이 잘 되질 않고 돈을 벌기위해 먼 곳으로 나가기도 합니다. 

유행을 타는 품목을 취급하며 한꺼번에 재물을 벌어들이는 힘이 있습니다. 주로 사업자들에게서 볼 수 있는 형태가 편재대운입니다.

정재대운과는 달리 불안정성을 동반하니 일확천금을 획득하는 등 짜릿한 쾌감을 맛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편재대운은 벌고나면 밑지는 일이 생기기도 하니 불안정성 재물이 됩니다. 그래서 편재대운 때는 돈을 벌어들이게되면 문서로 전환시키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자의론으로 보게되면 木편재대운, 火편재대운, 土편재대운, 金편재대운, 水편재대운 취해야 할 리액션이 다 다릅니다. 

식상대운은 의식주나 생산수단 확장, 수하인의 증가 등이 일이 따르게 됩니다. 그 중에서 식신은 예측이 가능한 규모로 확장이 되면서 안정적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반대로 상관대운은 즉흥적이고 무리수를 두면서 확장을 하게 되므로 불안정성 활동이 됩니다. 그래서 상관대운에 무리하게 일을 벌였다가 뒤로 후퇴하는 일이 부지기수죠.

식상대운에는 사업의 규모를 늘리거나 종업원의 수를 늘리는 등 생산수단이 확장됨으로써 자유로움을 만끽하기도 합니다.

직장인이 식상대운을 만나게 되면 회사를 그만두고 일을 벌이기도 하고 요직에서 활동하기 보다는 지방이나 한직으로 물러나기도 하고 변방에서 대장이 되기도 합니다.



댓글

가장 많이 본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