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가젯
- 공유 링크 만들기
- X
- 이메일
- 기타 앱
[로운사주명리] 관살혼잡 팔자는 나쁜것인가?
[로운사주명리] 관살혼잡 팔자는 나쁜 것인가?
관살혼잡...뜻은 관살이 혼재되어있다, 섞여있다, 혼합되어있다 이런 식으로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살혼잡은 천간끼리, 그리고 지지끼리 각각 정관과 편관이 있을 때 관살혼잡이라고 해석을 합니다.
천간은 정신과 무형, 이상의 영역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천간보다는 지지에 있는 것이 훨씬 작용력이 강하게 작용을 합니다.
관살이라는 것은 결국 남자보다는 여자에게 더 작용력이 크게 되는데 관성은 여자에게 곧 남자를 의미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관성이 순일하게 그냥 하나만 있고 주변에 인성이나 재성이 보조를 해주면 참 좋겠지만 관살혼잡이게 되면 아무래도 이것저것 섞여 있다는 뜻이 되므로 등급이 떨어지게 됩니다.
관이라는 것은 직장, 활동자리이기도 하므로 정관과 편관이 섞여 있다는 것은 업무도 잡스럽다는 의미가 됩니다.
그리고, 관이 여기저기 있으면 아무래도 한 직장에 오래 있기가 힘들게 되고 직업전변도 많게 됩니다.
여자에게는 이 놈 저 놈이 나를 부르기도 하고 자주 들어왔다 나간다는 의미도 되기 때문에 급이 떨어지는 남자를 자주 접하기도 하고 잡스런 남자(?)를 만나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관살혼잡이면 다 안좋은가? 흉한건가? 라고 생각을 하면 꼭 그렇지만도 않습니다. 관살혼잡팔자라면 관살혼잡처럼 살면 됩니다.
관살이 혼잡되어 있는 것은 이 사람 저 사람 나를 불러주고 찾는다는 의미가 되니 다중접객업을 하면 됩니다. 손님이 호출하면 "네" 하고 달려가는 일을 하면 됩니다. 그러므로 서비스직을 하면 좋습니다.
대리점, 프랜차이즈 장사를 하거나, 밤에 술집운영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아니면 공무원이면서 민원업무를 보는 것도 관살혼잡에 맞는 일이 됩니다.
상관견관이든 관살혼잡이든 군겁쟁재 재다신약 이런 말에 휘둘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있는 거 잘 활용하면서 살면 됩니다.
댓글
댓글 쓰기